경영

ABOUT

경영자가 의사 결정을 하기 위해선 수 많은 정보분석이 필요합니다. 단 한번의 결정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지대하기 때문입니다. 중소기업은 규모의 경제로 인해 항상 정보의 부재를 호소합니다. 적합한 경영기법으로 의사결정 상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여 드립니다.

경영관리

경영자가 의사 결정을 하기 위해선 수 많은 정보분석이 필요합니다. 단 한번의 결정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지대하기 때문입니다. 중소기업은 규모의 경제로 인해 항상 정보의 부재를 호소합니다. 적합한 경영기법으로 의사결정 상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여 드립니다.

생산관리

기술력과 아이템에만 집중된 생산환경은 생산을 위한 생산에 편중되는 현상을 가져 왔습니다. 이에 보다 합리적인 생산관리 시스템은 자재의 구매에서 생산, 품질에 이르기까지 목표지향적인 사고를 정착시켜 효과적인 생산시스템을 만들었고, 원가관리 시스템을 통해 보다 진보적인 개선을 이루어 드렸습니다.

마케팅관리

종전에는 생산자가 제품을 만들어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소비 패러다임의 변화와 경쟁의 심화로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비자를 참여시켜 기업 전 직원이 시장을 창출하는 마케팅 개념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Copylight ⓒ MiBiz.inc. All right reserved.

위로